2016년 7월 27일 수요일

송지나 남편 진기웅 결혼,드라마 송지나 작가 작품 소설 신의 3권

 드라마 '모래시계2'(가제)가 만들어진다고 합니당! 7월 28일 방송계에 따르면 '모래시계2'의 본격 제작이 가시화되고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 제작사 현무엔터프라이즈가 송지나 작가와 계약을 맺고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 상황. 관계자는 "아직 제작 초기 단계로 트리트먼트가 오는 9월 나올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당!!






그렇기에 2편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길 지, 어떤 구성이 될지는 아직 미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분명한 것은 '모래시계'를 기반으로 스토리가 뻗어나간다는 것이며, 그렇기에 현재 해당 프로젝트는 '모래시계2' 혹은 '모래시계 어게인(Again)'이라 불리고 있습니당!


참고로 '모래시계'는 1995년 SBS를 통해 방영돼 시청률 50% 대박을 터뜨리며 전국민적 신드롬을 낳았다. 당시 '모래시계'가 방영되는 시간이 되면 사람들이 이 드라마를 보기 위해 일찍 귀가해 거리가 한산할 정도여서 모래시계를 '귀가시계'라고 부르기도 했다고 합니다!!


송지나 작가는 이 작품을 통해 명실공히 스타작가로 입지를 확실히 했다. 당시 김종학 PD가 연출을 맡았고 고현정, 박상원, 이정재 등이 출연했다. '모래시계2'에 어떤 배우들이 출연하게 될 지도 주요 관심사가 될 전망이라고 합니당!


한편 MBC '여명의 눈동자' '태왕사신기', SBS '모래시계', KBS 2TV '남자이야기' 등을 집필한 송지나 작가는 KBS 2TV '추적 60분' 작가로 활동하던 중 다큐멘터리 제작으로 유명한 진기웅PD를 만나 결혼을 했다고 합니당! 참고로 '레이싱모델 송지나 아나운서'는 동명이인입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