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이 득녀의 기쁨을 안은 가운데 한중 양국의 팬들도 이들에게 아낌없는 축하를 건네고 있어 화제입니당 ㅋㅋㅋ
탕웨이는 8월 27일 자신의 SNS에 "며칠 전 홍콩에서 딸을 낳았다. 3.41kg의 건강한 아이다. 남편 김태용에게 고맙고 출산을 위해 도와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는 글을 게재했습니당^^
또 탕웨이는 "울음소리가 병원에서 가장 맑고 깨끗한 걸 보니 건강한 것 같다"는 내용을 담은 SNS를 지인들에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당!!
앞서 탕웨이는 지난 2014년 영화 '만추'를 통해 연을 맺은 김태용 감독과 결혼했다. 이후 지난 2월 임신 소식을 전한 뒤 27일 딸을 품에 안았다고 합니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 해 성탄절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사실을 뒤늦게 알리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당!!
탕웨이는 임신 당시 중국 현지 매체와 인터뷰에서 "의사에게 아이의 성별을 알려주지 말아달라 했다. 누구라도 좋기 때문"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후 그녀는 지난 해 총 5편의 영화에 출연하는 등 일을 이어오면서도 꾸준히 태교에 전념하는 등 출산을 기다려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당!!
참고로 탕웨이는 초혼이며 김태용은 재혼이라고 하네용!! 탕웨이 성형전 사진, 성형수술 등은 사실이 아닙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