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6일 월요일

구본승 lg 루머,구본승 집안 아버지 재산?

구본승이 과거 루머를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구본승이 과거 재벌가 자제라는 소문이 있었다고 밝혔다습니다!!





구본승은 "내가 처음 데뷔했을 때 신인인데도 갑자기 방송을 많이 했다. 내가 '구'씨고 항렬이 같아서 오해를 받았다"고 밝혔다. L기업의 자제라는 소문이 났던 것이라고 하네요!


구본승은 "요즘은 활동 하는 분들이 많다. 구자철 선수는 아버지 항렬이 자자다. 항렬이 같은거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구본승 아버지, 어머니, 부모민, 집안 재산 등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