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8일 금요일

가수 이승철 전부인 전처 누구?

CF퀸 강문영의 컴백 전 다사다난한 일이 공개됐습니다! 같이 알아보죠!


지난 2016년 9월 12일 밤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논란이 되었던 스타의 컴백에 대해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날 홍석천은 "강문영의 점은 예쁘고 섹시했다. 트레이드 마크였다"고 강문영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사실 강문영은 가수 이승철과의 결혼발표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든 바 있습니다.


당시 이승철의 팬이었던 강문영에게 이승철이 콘서트 표를 보내며 인연을 맺고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 그 후 두 사람은 동거라는 파격적인 선택을 했다고 합니다!! 95년에 정식 결혼을 했고, 그 전인 93년 10월 이미 혼인신고를 했다고 하네요!!!


결혼 후 동거가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이에 이상민은 "그 당시에는 연예인끼리의 동거가 큰일은 아니었다. 확인할 수 있는 길, 알 수 있는 길이 쉽지 않았다. 지금은 SNS나 주변인, 휴대전화가 있었지만 그때는 둘 만 조심하면 동거는 그리 어려운 게 아니었다"고 설명해 의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97년에 이혼을 발표한 강문영 이승철. 당시 이혼하면 복귀가 어려웠던 시절이었다고 패널은 설명했습니다!! 이혼 후 강문영은 복귀에 대한 생각은 늘 했고 2003년 단막극으로 복귀를 시도했지만, 코뼈 골절로 복귀가 무산됐고 2005년 '신돈'으로 시청자를 만났다고 합니다!!


그 후 2007년 3월 사업가와 재혼했는데, 당시 임신 4개월로 전해져 모두가 또 놀랐습니다! 재혼 2년 만에 파경을 맞기도 한 것입니다! ( 즉 첫번째 남편 - 이승철 / 두번째 남편 - 일반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