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이소라의 과거 인연이 다시금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지난 2014년 5월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3회에는 같은 방을 쓰는 이소라 박봄 송가연이 차를 타고 타로점을 보러 이동하는 과정에서 이소라와 과거 유명한 공개연인이었던 신동엽이 언급됐습니다!
이는 박봄이 "유재석 같은 개그가 좋다"고 하자 뒷자리에 타고 있던 송가연이 "나능 요즘 동엽신이 좋다"고 말하며 언급된 것. 이소라는 애써 모른 척 했지만 송가연은 못알아들은 줄 알고 "신동엽 씨"라고 강조해 언급했습니닼ㅋㅋㅋㅋ
이에 당황한 이소라는 "쟤 뭐라니?"라고 했고 박봄은 "언니 죄송해요. 얘가 어려서 그래요"라고 수습한 뒤 송가연에 "인터넷으로 찾아봐"라고 했 송가연은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한 살 때 일이라 몰랐다"고 전했습니다!
이같은 사연은 과거 신동엽이 진행하던 프로그램에서도 비슷하게 발생한 바 있습니다. 지난 2013년 9월 4일 SBS '강심장' MC 신동엽은 게스트로 출연한 카라 구하라에게 당시 공개연애 중인 비스트 용준형과 관련해 특유의 짓궂은 질문을 했습니다!
신동엽은 "자동차 데이트 지겹지 않나. 공개 연인이면 자유롭게 만날 수 있을 것 같은데 어떠냐"고 했고 구하라는 "공식연인 안 해보셨죠"라고 말했습니다!! 신동엽은 구하라의 질문에 당황했습니다!! 구하라는 신동엽과 과거 이소라의 열애 사실을 몰랐던 것입니닼ㅋㅋ
한편 신동엽은 지난 1998년 8월 미국에서 대마초를 밀반입해 피운 사실이 드러나 1999년 12월 14일에 체포되어 구속됐고, 보석금 2,000만 원을 내고 12월 18일에 출소한 바가 있습니다!! 나중에 밀반입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입증되어 최종적으로는 2000년 2월 2,000만 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참고로 지난 2001년 8월 말 이소라와 결별하는 등 큰 아픔을 겪은 바가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