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9년 4월 톱배우 전지현이 휴대폰 복제 사건에 이어 국적 문제로 또 한바탕 곤욕을 치른 적이 있습니다!
전지현의 본명은 왕지현. ´왕´ 씨 성을 이유로 데뷔 초 ´화교설´이 크게 나돌았고, 당시 전지현은 ´화교가 아니다´는 분명한 입장을 내세운 바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2009년 4월 16일 한 매체가 전지현의 휴대폰 복제 혐의 수사 관련 소식을 전하며, 검찰 관계자의 말을 빌어 ´이번 사건으로 인해 전지현 본인이 화교임이 밝혀졌다´고 전한 것입니다!!
이어 또 다른 일부 매체들도 ´귀하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전지현의 아버지는 왕 씨 성의 대만 국적이고 어머니는 묵 씨 성을 가졌다. 전지현 역시 화교가 맞다´고 보도해 인터넷 상에는 ´전지현의 화교설´이 또다시 이슈로 떠오른 상황입니다! 당시 네티즌들 상당수가 ´화교임이 문제가 되는 것도 아닌데 굳이 왜 거짓말을 해 왔느냐´며 실망스런 반응을 금치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지현 화교 루머 총정리
실제 전지현의 화교임을 숨겨왔다면 네티즌들의 이해 못할 시선은 당연해 보인다. 화교인 가수 주현미, 배우 하희라 등이 국내 연예계에서 왕성히 활동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듬뿍 받아왔다. 모델 출신의 이기용과 탤런트 강래연 역시 화교입니다!!
당시 전지현 소속사 측 역시 "진짜 화교라면 잘못도 아닌데, 당연히 숨겼을 이유가 없다"며 네티즌들 못지않게 그저 당황스러운 입장이다. 또, "전지현의 국적은 분명 한국이다"는 확인 결과도 전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