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재희가 해병대 예찬론을 펼쳤다고 합니다!!
송재희는 최근 진행된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2' 녹화에서 싱글하우스 인테리어를 의뢰했습니다!!!
녹화 당시 MC 김구라와 멘토 디자이너 제이쓴은 송재희의 집을 찾아갔다가 완벽하게 각이 잡힌 집 구석구석을 돌아보고는 입을 다물지 못했다. 송재희는 "각에 살고 각에 죽는 해병대 의장대 생활을 하는 동안 자연스레 몸에 배인 것"이라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원래부터 해병대에 입대하려고 했냐?"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송재희는 "원래 허리가 안 좋아서 공익 판정을 받았었는데 강한 정신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재검을 받았고 3급이 나왔다. 1급도 해병대에 지원하기 어렵지만 무조건 해병대에 가야된다고 사정해서 붙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또 송재희는 "그때는 힘들었지만 2년 고생하니까 방송에 나와서 할 얘기가 많다"며 "해병대를 가면 토크 자산이 많아지기 때문에 MC그리도 해병대에 가는 걸 추천한다"고 김구라에게 권유했다고 합니다!!
이어 김구라가 해병대 출신인 배우 현빈을 언급하자 송재희는 "해병대 1기수가 태권도 100단과 맞먹는다는 얘기가 있다. 근데 내가 현빈보다 해병대 100기수 정도 선배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까마득한 연예계 선배님"이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습니닼ㅋㅋㅋㅋ 한편 송재희 아버지 목사 집안이라는 얘기가 있는데 확인된 바가 없는 내용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