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3일 목요일

연예인 회오리 축구단 명단 멤버 리스트 회원,특정가수 소속 연예인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1월 3일 교통방송 라디오 프로그램 '김어준의 뉴스공장' 인터뷰에서 "최순실씨와 장시호씨가 연예계 사업에 침투를 많이 해있고 그들과 연계된 특정 연예인에게 특혜를 줬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안 의원은 "두 사람이 연예계 사업에 뛰어들어 연예계를 장악하려고 했던 정황들이 곳곳에서 발견된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안 의원은 연예인축구단 '회오리축구단' "10년 전 장 씨의 모친인 최순득 씨가 유명한 연예인 축구단인 '회오리 축구단'을 다니면서 밥을 사주며 연예계에 자락을 쭉 만들어 놓았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어서 "지금은 애들도 다 아는 그분이 대표로 있는 대형기획사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그 기획사를 키워주고 있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방송 이후 축구사랑으로 이름 높은 '회오리축구단'의 멤버 가수 김흥국의 이름이 거론됐고, 이에 김흥국은 한 언론과의 통화에서 "최순실의 친언니 최순득이 회오리축구단 회원이 맞다"고 확인했습니다!


이어서 "난 회오리축구단과 현재 아무런 인연이 없다. 이미 2002년 월드컵 이후 축구단을 떠났다"면서 "왜 회오리축구단 이야기가 나오는데 내 이름이 거론됐는지 모르겠다. 최순득이라는 사람은 전혀 알지도 못한다"고 강조했다고 합니다!


지난 1983년 5월 창단된 회오리축구단은 지난 2013년 창립 30주년을 맞아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에서 성대한 생활체육인들의 축구대회를 치른 바 있다고 합니다!


회오리 OB와 YB, 여자대표선수들로 구성한 WFC팀, 생활체육축구단 8개팀(안산 G.D FC축구단, 청솔축구단, 계양청산 축구단, 월곡상록 축구단, 전북임실 축구단, 신길 FC 축구단, 서초건축사 축구단, 안동레전드 축구단) 등 총 11개의 팀이 참가했었다고 합니다!


당시 소속 선수로는 강석 단장, 신웅 수석부단장, 유상록 부단장, 김충훈 부단장, 가수 신유, 이승철, 김흥국, 유현상, 김범룡, 김범수, 편승엽, 홍서범, 배우 김수현, 유오성, 임대호, 홍학표, 개그맨 박명수, 서경석, 오정태, 홍기훈, 표영호, 황기순, 방송인 조영구 등이 있었다고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