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5일 토요일

가수 홍경민 아내 김유자 해금연주자,홍경민 부인 결혼

가수 홍경민과 그의 아내 해금 연주가 김유나 씨의 러브하우스가 공개됐습니다!


11월 6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홍경민과 아내 김유나의 달콤한 신혼생활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홍경민 아내 유나 씨는 남편을 위해 블루베리 쥬스를 갈아줬다. 결혼과 동시에 노안이 찾아온 남편이 걱정 돼 챙겼던 것입니다!!




김유나 씨는 "열살 차이가 난다"고 했다. 홍경민은 "아무리 젊게 살아도 의학적인 건 어쩔 수 없다"고 했다. 6개월된 딸 홍라원 양은 부부를 쏙 빼닮은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홍경민은 아내와의 만남에 대해 "결혼하면 갑자기 뭐에 홀린다는 듯이 그렇게 된다더니 진짜 그렇다. 집에 가는 길에 해금하는 여자 어떠느냐고 아버지한테 전화해 물었다"고 했다. 반면 홍경민 아내는 "잘생기시긴 했지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었다. 저는 피부 좋은 사람을 좋아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닼ㅋㅋㅋ

아내 김유나, 홍경민 좋아하던 연예인은 아니다?

하지만 홍경민이 아내를 위해 직접 만든 노래 때문에 사랑에 빠지게 됐다고. 유나 씨는 "이 사람이 나에게 보여줬던 행동들이 다 진실된 거였구나 느꼈다"고 전했습니다! 2014년 11월 2일 만난지 8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한 이들이었습니다! 한편 '해금 김유나집안'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