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6일 일요일

오지호 부인 성형전 사진 과거? 은보아 나이,오지호 아내 직업 집안

배우 오지호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전했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마당발 특집'으로 오지호, 강예원, 홍석천, 김민교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습니다!





당시 오지호는 "결혼 한 지 1년이 됐다"라며 결혼생활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어 공개된 오지호의 웨딩사진에는 수중에서 촬영한 컷이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별한 웨딩사진을 남기고 싶은 두 사람의 바람이 반영된 작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MC들은 "아내 분이 매우 미인이시다"라며 감탄했고, 오지호는 "결혼 1주년이 곧 된다"며 "주변 형들이 '결혼할 사람이 나타나면 바로 느낌이 올거다' 했는데 아내를 보자마자 결혼할거란 느낌이 들었다"고 흐뭇해했습니다!


이뿐 아니었다 홍석천은 오지호 부부를 자신의 가게 단골이라 칭하며 "아내 집안이 이태원에서 사업을 크게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오지호는 "그걸 왜 말하나?"라며 당황했고 홍석천은 아랑곳않고 "러시아와 의류사업을 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닼ㅋㅋㅋㅋ


오지호는 "그런 거 때문에 날 재벌가 사위라고 하는데 전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홍석천 역시 "재벌가까지는 아니다"고 덧붙이는 것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닼ㅋㅋ 한편 은보아 성형전 사진, 성형전후 등은 루머 찌라시입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