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3일 화요일

박보검 엄마 돌아가신 이유,어머니 아버지 아빠 가족관계 가정사,누나 형 형제,신용불량자

지난 2016년 3월 배우 박보검(23)이 아버지 빚 연대보증으로 파산 신청을 했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당!


박보검 아버지는 지난 2008년 대부업체에서 사업 자금 3억원을 빌리면서 당시 열다섯 살이던 미성년자 아들을 연대보증인으로 내세웠다고 한 언론이 보도한 것입니당!





이 같은 사실을 모르고 있던 박보검은 2014년 법원에 파산·면책 신청을 냈다고 한다. 현재는 파산 절차가 종료돼 신분상 아무런 문제가 없는 상황이라고 합니당!


해당 보도에 따르면 대출 기간이 늘어나면서 원금에 이자가 붙어 갚을 돈은 2014년 8억원까지 불어났다. 대부업체는 연대보증인인 박보검이 연예계 생활을 하며 경제활동을 시작하자 그에게 아버지 빚을 대신 갚으라고 요구했다고 하네용!!


당시 무명이었던 박보검은 빚을 갚을 수 없는 형편이었다. 이에 대부업체는 그를 상대로 2014년 말 소송을 제기했다. 소송에서 박보검은 “그땐 중학생이어서 아버지가 대출을 받은 것도, 나를 보증인으로 세운 것도 몰랐다”며 “연대보증 책임이 없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당!


이후 박보검은 2014년 12월 서울중앙지법에 파산·면책 신청을 냈고, 지난해 3월 파산 선고를 받았다. 하지만 대부업체가 “연예인인 박보검은 빚을 갚을 능력이 충분하다”고 주장하고 나서면서 법원이 중재안을 제시했다. 박보검 소득 조사를 거쳐 3000만원을 갚으면 나머지 채무는 탕감해주도록 한 것입니당!!


대부업체가 이를 받아들이면서 박보검 파산 절차는 지난해 9월 모두 종료됐다고 합니당! 참고로 박보검 엄마(어머니)는 박보검이 초등학교 4학년 때 돌아가셨다고 하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