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의 열애설로 주목 받은 일본 모델 겸 배우 고마츠 나나가 양다리설에 휩싸였다고 합니당 ㅠㅠ
일본 매체 사이조우먼은 지난 2016년 9월 20일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의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사진이 유출돼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운을 뗀 후 "이와 관련, 새로운 일본 유명 배우의 이름이 급부상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고마츠 나나와 연인 관계로 추정되는 일본 배우는 스다 마사키다. 이 배우는 최근까지 '데스노트 2016' '암살교실'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매체는 "고마츠 나나와 스다 마사키는 영화 출연을 함께 하면서 인연을 맺었고 친한 지인들 사이에서는 이미 교제를 시작했다는 이야기도 들려온다"며 "이번 사진 유출 시점 등을 따져봤을 때 고마츠 나나가 소위 '양다리'를 걸쳤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의 관계에 대해서는 "이번 유출 사진을 통해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가 함께 식사를 나누고 온천에서 데이트를 나눴음을 알 수 있었다"라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지난 5월 한 일본 여성주간지의 보도 내용을 인용, "고마츠 나나가 평소 지드래곤의 열렬한 팬이었고 지난해 한국에서 열린 샤넬 컬렉션 현장에서도 함께 있었다"고 강조했다고 합니다!!
매체는 또한 "고마츠 나나는 앞서 지드래곤의 전 연인이었던 미즈하라 키코에게서 지드래곤을 뺏어갔다는 의견도 있다"는 내용을 덧붙였습니다!!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의 열애설은 지난 18일 지드래곤의 SNS 비공개 계정 속 게시물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유출되며 제기됐다. 관련해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비공개 계정 해킹은 명백한 범법 행위"라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한편 '스다 마사키여동생이름'는 뜬금없는 루머 찌라시입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