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2일 목요일

두산 이용찬 전역 제대,야구선수 이용찬 연봉 fa 음주운전 약물 도핑

프로야구 두산에서 선발과 마무리를 두루 거쳤던 투수 이용찬(27)이 상무에서 전역해 9월 22일 1군 엔트리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앞서 경찰청에서 전역한 홍상삼에 이어 이용찬까지 마운드에 가세하면서 한국시리즈를 앞둔 두산의 뒷문은 더 탄탄해질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이용찬은 9월 22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KT와의 홈 경기를 앞두고 기자들과 만나 “(군복무를 마치고 오니) 홀가분한 기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그는 “전역하자마자 포스트시즌에 투입된다는 부담감보다는 출전 기회를 얻게 됐다는 것에 감사하고 있다”며 “퓨처스리그나 1군이나 경기하는 것은 다르지 않다. 마운드에서 집중하고 자신 있게 던지면 된다고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용찬은 프로데뷔 초창기인 2009년 마무리투수로 출전해 26세이브, 2010년 25세이브를 올리며 두산의 뒷문을 지켰습니다!! 선발로 전환한 첫 해인 2011년 6승을 챙기는 데 그쳤지만 2012년엔 10승(11패) 투수 고지를 밟았다. 퓨처스리그에서도 첫 해엔 마무리, 올해는 선발로 뛰었습니다!!!


마무리뿐 아니라 길게 던져 본 경험까지 있어 필승 계투가 넉넉치 않은 두산 불펜에서 활용 폭이 높은 선수입니다! 김태형 감독은 남은 정규리그와 포스트시즌에서 이용찬, 홍상삼, 이현승을 경기 후반에 투입할 계획이라고 하네용!!


참고로 야구선수 이용찬 음주운전에서도 알 수 있듯이 ㅠㅠ 그는 과거에 음주운전고 약물 도핑 양성 반응으로 큰 논란이 된 바가 있습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