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은 과거에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오정연 아나운서와의 3년 전 이혼 이유와, 내내 그들을 괴롭혔던 루머를 낱낱이 해명한 적이 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서장훈은 결혼 초기부터 나돌던 불화설에 대해 "처음 이야기가 나돌 때 금방 사라질 것으로 생각해 크게 신경 쓰지 않았다"라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하지만 갈수록 소문이 커지더라. 그런 소문 때문에 그 친구(오정연)가 상처를 받았다. 최초유포자를 고발하기도 했지만 수그러들지 않더라"고 회상했습니다!!
이어 그는 일각에서 불거진 오정연 아나운서에 관한 루머를 언급하며 "정말 안타까운 건 보통 이런 일이 있으면 남자보다 여자가 더 피해가 크고 타격을 많이 입게 된다"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 친구는 앞으로 미래가 더 창창한 나이다. 잘못된 이야기가 많은데 자꾸 그렇게 나쁜 사람처럼 몰아가는 여론을 바로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친구는 그런 이야기를 들어야 할 만한 사람이 아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부부사이 문제는 당사자들만 아는 것"이라며 "헤어졌지만 (오정연은) 소탈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못박기도 했습니다!! 항간에는 이혼이유(사유)로 위자료라는 얘기가 있는데 당연히 이는 사실이 아니며 오정연 엑스파일, 오정연 성형전 사진, 성형전후 수술 또한 찌라시내용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