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전성기를 맞은 개그맨 김국진의 과거가 전파를 탔습니당! 같이 알아보죵!
지난 2016년 10월 17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은 'Again 전성기! 인생 2막 연 스타'로 꾸며졌습니다!!
이날 8위를 차지한 김국진은 이름 앞에 '국민 개그맨'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90년대에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저도 기억이 나네용!! 한 강연에서 김국진은 당시를 회상하며 "일주일에 1억 원 씩 벌었다"고 고백한 바 있습니다!! 전성기 시절 그는 1주일에 CF를 1편씩 찍는 등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했다고 합니다!! ㄷㄷㄷ
또 '국찌니 빵'으로 히트를 쳤고 해당 회사는 월 매출 40억원을 올렸다고 하네요!!! 김국진은 파산 위기에 있던 회사를 살리며 '심폐소생술의 아이콘'으로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방송에 회의감을 느낀 김국진은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골프에 매진했다고 합니다!! 방송을 떠난 김국진은 사업까지 실패하며 결국 긴 공백기를 갖게 됐습니당 ㅠㅠ
하지만 그는 슬럼프를 극복하고 MBC '라디오스타', tvN '집밥 백선생', SBS '불타는 청춘' 등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입니다!! 특히 김국진에게 제2의 전성기를 가져다준 것은 바로 가수 강수지입니다!!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하며 마음을 키워온 두 사람은 현재 1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시 꽃길을 걷고 있는 김국진의 앞날이 행복하길 대중도 응원하고 있죵!! 한편 김국진은 탤런트 이윤성과 결혼했다가 성격차이로 2003년 이혼한 바가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