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이진이는 tvN 예능프로그램 '고교10대천왕'에 출연해 다른 10대 고교생들과 거침없는 토크를 이어간 적이 있습니다!
당시 이진이는 '싱글인 엄마에게 남자친구가 있다면'이라는 주제에 대해 "어렸을 때 엄마(황신혜)의 메신저 대화창을 몰래 본 적이 있다"고 고백한 바가 있습니다!
이진이는 "게임을 하고 있는데 엄마에게 온 메신저 대화창이 떴다. 원래는 잘 안 보는데 그 날은 보고 싶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진이는 "그래서 내가 직접 '다시는 연락하지 말라'고 답장했다"라며 "어렸을 땐 남자와 여자는 친구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해 너무 화가 나 '왜 우리 엄마 건드리는 것이냐'란 생각을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놀란 MC는 딸이라고 밝혔느냐고 물었고, 이진이는 "안 밝혔다"라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이진이는 재혼찬성 조건에 대한 질문에 "동생을 만들지는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하며,"엄마와 새아빠 사이에 동생이 태어나게 되면 두 사람 사이에 낳은 자식에게 더 관심을 주게 될 거고 저는 관심 밖이 될 것 같다. 그것은 싫다"고 전했습니다!
황신혜는 1987년 에스콰이어 사장 아들인 이정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결혼 9개월 만에 이혼한 바 있다. 이후 1998년 3세 연하의 사업가 박민서와 결혼해 딸 이진이(박지영)를 낳았으나 2005년 성격 차이로 합의 이혼했다고 합니다! 한편 황신혜 남편 사별은 사실이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