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8일 토요일

김종민 나이 키 고향,신지 김종민 결혼 연인 썸

김종민 신지의 살벌한 우정이 웃음을 선사했습니닼ㅋㅋ


2016년 10월 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코요태 김종민과 신지가 동반 출연해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습니다!!







홍진영은 김종민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신지 언니도 항상 칭찬한다"고 밝혔고 신지는 박보검, 정우성, 송중기보다도 김종민을 선택하겠다며 "잘 생겼다"고 멤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신지의 말에 '해피투게더' MC들은 이들을 핑크빛 무드로 몰아갔다. 신지는 "가족끼리 그러는거 아니다"고 말했고 김종민은 "그런 말 하지 말라"며 더없이 단호하게 말했지만 유재석이 "오늘 김종민이 생일인데 신지가 제작진에게 꼭 챙겨달라고 했다"고 밝히자 다시 분위기가 형성됐습니다!!!!

신지, 김종민과 열애 이야기에 "가족끼리는 그러는 거 아니에요"

이들의 이상기류는 유재석을 비롯해 MC들을 코난으로 만들었다. 김종민 신지 이어주기에 나선 것. "무인도에 둘만 있으면 어떻게 할거냐. 사랑할 수 있지 않냐"고 압박 질문을 하는가 하면 예원은 "같은 팀 내에 남녀가 있으니 사람이라면 한번이라도 그런 생각을 할 수 있다. 암묵적으로 서로 약속하지 않았을까"라고 의심을 드러냈습니다!!


김종민은 신지와의 관계를 의심받자 "이런 이야기 하면 가족끼리 드라마 보다가 키스신 나올 때 느낌이다"며 웃었다. 두'해피투게더' MC들의 의심과 몰아가기는 두 사람의 극구 부인으로 일단락 됐지만 그 이상의 끈끈한 우정은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