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굿바이 싱글'(감독 김태곤 제작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배급 쇼박스)에서 마동석이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굿바이 싱글'은 톱스타 독거 싱글 주연이 본격적인 내 편 만들기에 돌입하며 벌어진 레전드급 대국민 임신 스캔들을 그린 작품이라고 합니다!
마동석은 '이웃사람'의 악덕 사채업자, '군도: 민란의 시대'의 파워 담당 도적 등 매 작품마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특히 지난해 영화 '베테랑'에서는 "나 여기 아트박스 사장인데"라는 대사 하나로 역대급 카메오의 등장을 알리며 주연배우들 못지 않은 존재감을 증명한 바 있습니당 ㅋㅋ
이처럼 주조연 배우로서는 물론, 우정출연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저력을 입증한 마동석이 이번 '굿바이 싱글' 속 반전매력과 함께 해외파 스타일리스트라는 코믹한 설정의 역할을 예고했습니다!!
마동석은 '굿바이 싱글'을 통해 주연의 평생지기이자 그녀의 스타일리스트인 평구로 분한다. 겉보기와는 달리 해외파 출신의 섬세한 스타일리스트로서 알렉스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지만, 주연의 스캔들 및 각종 사고를 수습하는 전담팀 역할도 마다 않는다고 합니다!!
이에 걸맞게 외적으로도 변신을 선보이는데,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컬러나 패턴의 옷, 스카프, 선글라스 등으로 스타일리스트다운 패션 센스도 과시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