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7일 수요일

손미나 몸매 화보,아나운서 손미나 나이 생년월일 생일 키

방송인 손미나가 15살 연하남에게 대시를 받았던 사연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당!


지난 2014년 2월 14일 방송된 KBS2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에 출연한 손미나는 외국에 나갔을 때 연하남에게 관심을 받은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당!






이날 손미나는 "전에 외국에 나갔을 때 연하남들이 내게 관심을 보였다"며 "'몇 살이냐'고 물어봤더니 15살 연하였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어 손미나는 "나이를 말해줬더니 그걸 믿지 않더라"며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여주니 '네가 이 세상에 조금 일찍 태어난 건 중요하지 않아'라고 말했다"고 설명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당!!


이에 패널 이윤석이 "외국에서만 그러는 것 아니냐"고 묻자 손미나는 "한국 친구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요즘은 연상 연하 상관 없더라"고 덧붙여서 눈길을 끌었습니당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