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5일 토요일

유하나 이용규 아들 이도헌,이용규 키 실제 나이

이용규 아들 도헌이 운동보다 공부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지난 2016년 4월 2일 방송된 SBS '토요일이 좋다-오! 마이 베이비'에서 이용규는 아들 도헌에게 "공부를 할 거냐, 야구를 할 거냐"고 물었다. 도헌은 "공부"라고 말해 이용규를 좌절하게 만들었다. 이용규는 메이저리그 야구선수가 되길 바랐기 때문입니다!






반면 아내 유하나는 공부를 하겠다는 도헌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이용규에게는 "공부를 한다고 하지 않냐"며 타박했다. 이용규는 또 도헌에게 "사람들 많은 곳에서 야구를 할 거냐, 아무도 없는 데서 혼자 공부를 할 거냐"고 물었습니다!


도헌은 "아무도 없는 데. 공부"라며 쐐기를 박았다. 이용규는 충격받은 표정으로 "우울증 걸린다"고 받아쳤습니다!!

이용규, 공부하겠다는 아들 도헌에 충격 “야구 해”

이어 도헌은 "공부해 의사 될거냐"는 질문에 "엄마도 (내가 하는 병원) 가고 싶냐"고 되물었고 "도헌이가 다니는 병원 다니고 싶다"고 하자 도헌은 "그래, 가자"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