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6일 수요일

윤전추 연봉 수입 3급,윤전추 몸매 글래머

윤전추 행정관이 최순실 씨를 수행하는 듯한 영상이 TV조선을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기이한 ‘성공 스토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역대 최연소 3급 행정관이 된 것으로 알려진 윤전추 행정관의 연봉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입니다!! 새정치민주연합 최민희 의원은 대통령 비서실 2014년도 예산과 청와대 전직 근무자 증언 등을 토대로 윤전추 씨의 연봉이 2013년 기준 8500~9300만원이라고 추정했다고 합니다! ㄷㄷㄷㄷㄷ
  



이어 최 의원은 "비서 역할의 직원에게 3급을 부여해 이런 대우를 할 이유는 없어 보인다"며 의혹을 제기했다습니다! 또 윤 행정관을 채용하면서 청와대는, 청와대는 개인 트레이닝 장비 32점 등을 비롯해 약 1억원 상당의 운동기구를 사들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운동기구들은 '라이프 피트니스'(Life Fitness), '해머 스트렌스'(Hammer Strenth) 등 모두 고가의 수입산 브랜드 제품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청와대는 윤 행정관의 역할 논란에 대해 “여성 대통령에게 필요한 여비서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며 “개인 트레이너 역할은 청와대 내 보직에 없는 일”이라고 일축했다고 합니다!! 이어 “윤 행정관 임명에는 법적 윤리적 문제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윤 행정관은 3급 특채 이전 유명 연예인들의 헬스 트레이너로 이름을 떨친 바 있다. 전지현을 비롯해 한예슬, 전혜빈 등 여자 연예인들을 지도한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