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8일 금요일

최순실 정두언 복수전 배후 인터뷰,정윤회 박근혜 이명박?

새누리당 정두언 전 의원(사진)이 최순실 게이트 관련 배후설을 제기했다고 합니다!! “누군가 복수전을 벌이고 있는 것”이라는 주장입니다!


정 전 의원은 2016년 10월 27일 한 언론과의 통화에서 “누가 지휘를 하지 않으면 일이 이렇게 진행되기가 쉽지 않다”면서 배후가 있다는 주장을 폈다고 합니다!! 그는 “태블릿 PC가 갑자기 기자 손에 들어가고 이게 너무 작위적이지 않느냐”며 “누군가 복수전을 벌이고 있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그 지휘를 하는 사람이) ○○○일 가능성이 높다”며 “미르재단이랑 이런 거 하루 만에 만들고 이게 말이 되냐. 최태민 때도 조순제라는 사람이 ○○○ 역할을 했는데 그 사람도 이렇게 엉성하게 안 했다”고 평가했습니다!


아울러 앞서 2007년 “박근혜와 (최순실 씨 부친인) 고 최태민 목사의 관계를 낱낱이 밝히면 온 국민이 경악할 것”이라고 말했던 것을 언급하며 “내가 모든 사람이 경악할 것이고, 박근혜 대통령 좋아하는 사람은 밥도 못 먹게 될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느냐”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박 대통령과 최씨가) 힘든 시절을 같이 보내고 그래서 그렇다(각별하다)는 건 틀린 사실”이라며 “그건 주술적인 것, 샤머니즘적인 것”이라고도 주장했습니다! 이어 “박 대통령은 최 목사가 무슨 말만 하면 이성을 잃을 정도로 반응을 보였다”며 “최 씨가 그 후계자니까…”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