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6일 일요일

이일화 나이 실제 키 고향,이일화 강인원 결혼

과거에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한번 더 해피엔딩, 재혼'을 주제로 재혼한 스타의 풍문을 밝혔습니다!!


이날 엑소 카이, 에이핑크 정은지, 배우 고아라, 걸스데이 혜리의 엄마 역할을 맡았던 이일화(1979년 10월 3일, 경상북도 영양군 출생, 키 165cm)의 풍문이 공개됐습니다!





해당 강일홍 기자는 "(이일화의) 결혼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많다. 재혼이 아니라 삼혼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공형진은 "내가 SBS 공채 탤런트 1 기고, 이일화가 2기였다. 그때 가수 강인원과 첫 번째 결혼을 했다"고 말했고, 기자는 "재혼은 비밀리에 진행했다"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기자는 "두 번째 결혼이 베일에 싸여있다. (남편 분은) 음악계 종사자고, 호주에서 결혼 후 아이까지 낳고 이혼해 돌아왔다. 이혼 당시 오해가 많았다"며 "현재 남편과는 잘 살고 있다. 3번째 남편과 결혼 후 국민 엄마가 됐다. 지금 남편도 재혼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하은정 기자는 "(이일화와) 인터뷰한 적이 있다. 그때 어머니 얘기를 하셨다. 어머니가 홀로 시집살이를 했다더라. 어렸을 때 봐온 부모님의 결혼 생활이 영향을 미친 거 같다고 했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